<거제중앙중 신입생 대상 안내사항> -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세요.
가. 서류 제출 일자 1) 거제중앙초등학교: 2021.1.11.(월) 09:00 ~ 16:00 2) 그 외 초등학교 : 2021.1.12.(화) 09:00 ~ 16:00 나. 서류 제출 안내: 본교 지킴이실(안내실) 앞에 비치된 박스 다. 제출 서류 목록: 배정통지서, 스쿨뱅킹신청서, 학교주관 교복구매신청서(총 3부) 라. 준비 및 유의사항 1) 신입생 안내 자료는 학교 홈페이지에 탑재 예정입니다. 2) 신입생 스쿨뱅킹신청서, 학교주관 교복구매신청서를 작성 후 지참하기 바랍니다. 3) 교과서는 입학식날 배부할 예정입니다.(교과서 수급 관련) 4) 재배정 및 배정포기 관련 문의는 학교 방문 전 반드시 전화(637-8284)로 먼저 문의 바랍니다.
|